기모
패딩모음전
겨울니트
코트
마이무이겨울
겨울골프
핸드메이드
플친
오늘 하루 보지 않기 닫기

고객센터

[결제/배송] 적립금 적립/사용 방법이 어떻게 되나요?
Q

적립금 적립/사용 방법이 어떻게 되나요?


A

상품 결제 단계에서 보유한 적립금 내에서 1,000원이상부터 사용 가능하며, [마이페이지 > 적립금]에서 총 보유 적립금액확인이 가능합니다.

 

[적립금 적립 방법]

- 구매 시 등급별 % 적립 (배송완료 시점으로 7일 이내 적립)

- 리뷰 작성 시 적립 (100자 이상 작성시 포토리뷰(착용컷) 1,000점, 텍스트리뷰 500점)

- 그 외 다양한 이벤트 참여 시 적립 가능

 

- 포인트는 적립일로부터 1년간 사용 가능하며 이후 자동 소멸됩니다.

- 소멸된 포인트에 대해서는 재적립 불가하며, 현금성으로 환급 처리 또한 불가합니다.

[결제/배송] 결제방법은 어떤게 있나요?
Q결제방법은 어떤게 있나요?

 

A

고객님의 편의를 위하여 다양한 결제시스템을 도입하고 있습니다

실시간 계좌이체, 무통장 입금, 신용카드, 페이코, 카카오페이, 에스크로, 휴대폰 소액결제, 스마일페이, 토스, 네이버페이로 결제가 가능합니다. 

[결제/배송] 주문 후 결제수단을 변경할 수 있나요?
Q주문 후 결제수단을 변경할 수 있나요?

 

A

결제완료 후 기존 주문건 결제수단 변경은 불가합니다.
변경을 원하실 경우에는 기존 주문건 취소 후 새로 주문하시면서 결제수단 변경을 하셔야 됩니다.

 

[결제/배송] 무료배송 조건은 어떻게 되나요?
Q

무료배송 조건은 어떻게 되나요?

A

마리앙플러스는 7만원 이상 주문건에 대해 무료로 배송 해 드리고 있습니다.

- 7만원 미만의 주문일 경우 결제 시 배송비 3,000원 부과
- 배송비가 각각 부과된 주문건에 대해 묶음배송 요청 시 배송비 환불 가능 (단, 출고 전 고객만족센터 문의 필수) 

[결제/배송] 주문 후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?
Q

주문 후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?

A

결제 완료 ▶ 상품준비중 ▶ 배송중 ▶ 배송완료 [배송완료 는 상품 출고 2일 후 자동 변경 됩니다.]


- 결제 완료 후 2-5일 상품준비기간 발생(주말, 공휴일 제외)되며, 주문 제작상품(수제화,핸드메이드 의류)의 경우에는 7-14일(주말, 공휴일제외)정도 소요됩니다.


- 배송 지연이 되는 제품이나 품절등 특이사항이 발생되면 개별 연락드리고 있습니다.

(품절의 경우 주문 후 거래처 주문 후 확인되는 부분이라 주문 이후 연락드리고 있습니다. 연휴및휴가기간에는

안내연락이 더 지연될수 있는 점 참고부탁드릴게요)

- 재고가 확보된 상품[당일발송상품]에 한해 영업일 오후 2시 이전 주문건까지 당일발송 가능합니다.
(Tip. 당사 쇼핑몰 이용 / 당일발송 상품으로만 구매해 주셔야 됩니다.)

- 네이버페이, 지그재그, 스토어팜 주문건은 오후 1시 이전 주문건까지 당일발송 가능합니다.
(Tip. 무통장 입금 확인 완료 시간 포함 및 타 결제수단도 주문 건 확인 및 반영까지 30분-1시간 소요)


- 상품 출고 시 송장번호를 포함한 알림톡 발송되며, 배송일은 출고일 제외 1~3일(영업일 기준) 소요됩니다.
단, 택배사 지역별 물량 사정에 따라 2-3일 이상 소요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. 

[결제/배송] 빨리받아보고 싶은데 준비된 제품먼저 선발송 가능한가요?
Q

빨리받아보고 싶은데 준비된 제품먼저 선발송 가능한가요?

A

주문 후 주말, 공휴일 제외 3일째 되는 날 자동 부분 배송 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.
[부분배송 원치 않으실 경우에는 고객만족센터(1599-2930 또는 Q&A 게시판)을 통해 일괄배송 요청해 주시면 됩니다.]
 

[결제/배송] 주문을 따로 따로 했는데 묶음배송이 가능한가요?
Q주문을 따로 따로 했는데 묶음배송이 가능한가요?

 

A

서로 다른 주문건에 대해 묶음배송을 원하실 경우 고객만족센터(1599-2930) 또는 Q&A 게시판을 통해 요청해 주시면 처리 가능합니다

 

- 자사몰 주문건끼리만 가능하며 오픈마켓과 자사몰주문건 묶음배송은 불가합니다

- 배송비가 각 각 부과된 주문건에 대해 묶음배송 요청 시 배송비 환불 가능[결제수단,예치금 환불]
- 요청 전 출고가 진행되었을 경우, 배송비 환불 및 묶음배송 처리 불가

[결제/배송] 현금영수증발급이 가능한가요?
Q

현금영수증발급이 가능한가요?

A

결제 시 '무통장 입금' 및 '실시간 계좌이체'의 경우 주문 시 현금영수증 신청이 가능합니다.

■ 무통장입금
결제방법 선택창에서 결제방법 무통장입금 선택하시고 바로 밑 현금영수증에 신청에 체크하시고 정보를 입력하시면 됩니다.

■실시간 계좌이체
결제방법 선택창에서 실시간 계좌이체 선택하시고 결제진행하시면 결제완료되기 전 현금영수증 발행화면이 나타납니다.


- 만약 주문 시 신청하지 못하셨다면, 입금 확인 후 [마이페이지> 주문내역]에서 주문번호 선택 후 [현금영수증 신청]을 통해 신청 가능합니다.

- 마리앙플러스는 현금영수증 의무발행 업종으로 10만원 이상 구매시 현금영수증 발급을 희망하지 않으셔도 국세청발급번호로 신청됩니다.

[결제/배송] 해외배송이 가능한가요?
Q해외배송이 가능한가요?

 

A

우체국택배 국제특급(EMS)서비스 가능 지역일 경우, 해외배송이 가능합니다.


당사 쇼핑몰로 이용해서 주문, 결제[해외카드의 경우 국내에서 발급받으신 카드만 가능]해주시면 됩니다.
[배송지 입력에는 "해외배송" 으로 기재부탁드립니다.]
결제 후 해외배송게시판에 [성함, 해외연락처, 주소, 이메일] 영문으로 남겨주시면 주문건 확인 후 상품 준비에 들어갑니다.

모든 상품준비가 끝났을 경우 제품 무게 측정 후 배송비 관련 메일을 발송해 드리며 메일 확인 후
사이트 검색창에 고객님 성함 검색 후 생성되어 있는 배송비 개인결제창을 결제해 주세요.
결제 완료 후 해외배송 게시판으로 게시글 남겨주시면 제품 발송처리됩니다. 


- 배송비에 관세 및 세금 미포함된 금액입니다
- 해외배송의 경우 교환 및 환불 불가합니다.
- 해당 국가 절차로 세관에서 통과되지 않을 경우, 고객님께서 직접 해당국 우체국에 방문하여 수령 필요하며 자사로 반송 시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.

Tip. 배송비에 포함된 '해외배송 보험료'란?
   해외배송 시 문제가 발생 했을 경우, 이에 해당하는 우편요금을 배상규정에 따라 배상해 주는 서비스입니다.

[교환/반품/환불] 교환/반품은 어떻게 하나요?
Q교환/반품은 어떻게 하나요?

 

A

교환/반품은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까지만 가능합니다.
고객만족센터(1599-2930 또는 Q&A 게시판)이용하시어 반품 및 교환 요청해 주시면 택배사 회수 접수 해드립니다.
상품 수령 시 같이 동봉된 양식서에 사유 및 처리방법 기재해 주시고 기사님 방문하시면 반송해서 보내주시면 됩니다.

타 택배사 이용시 선불로 이용해서 보내주셔야 되며 [서울시 동대문구 신설동117-23 동대문우체국 소포실 [130-110]]로 보내주시면 됩니다. 

- 타 택배사 이용시 착불로 보내주시면 추가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.
- 부분배송으로 제품 수령하셨을 경우, 미배송 제품까지 전체 수령 후 일괄 반품보내주셔야됩니다.
 (★부분 반품시에는 배송비가 이중으로 부담됩니다.★)

- 불량 접수시 이미지를 첨부하여 주시면 좀 더 정확한 답변이 가능합니다.
- 불량 여부는 제품 수거 후 정확한 확인이 가능하며 고객님께서 임의로 판단한 부분과 다를 수 있습니다.
- 상의/하의가 세트일 경우 둘 다 보내주셔야 반품 및 교환처리가 가능합니다.

[교환/반품/환불] 교환/반품이 불가한 경우도 있나요?
Q

교환/반품이 불가한 경우도 있나요?

A

- 상품 수령 후 7일이 경과 된 경우
- 불량 체크를 하지 않고 외부 착용이나 텍 제거 및 훼손을 한 경우 불량일 경우에도 반품및교환 불가
- 상품의 가치가 훼손 된 경우 (착용흔적, 각 종 냄새등)
- 인위적으로 상품을 손상시킨 경우 (상품의 텍 분실 및 훼손, 인위적인 수선, 세탁, 제품 훼손 등)
- 상세 페이지 내 안내된 권장 세탁 방법으로 세탁하지 않아 발생되는 문제



■ 불량사유에 해당되지않는 경우 ■
 

-  제작과정에서 발생하는 초크자국 (물세척으로 간단히 제거 가능)

-  린넨소재의 경우 천연소재이다보니 잡사가 간혹 섞여있으나 소재특성상 발생되는부분이라처리불가 
-  지퍼의 움직임이 부드럽지 못한 경우
-  ±1-3cm 정도의 사이즈오차가 발생한 경우(측정방법에 따른 오차 가능)
-  실밥 정리가 되지 않은 경우(니트의경우 잡사나 색상이 다른 원사가 섞여있을 수 있습니다.)

-  니트의 경우 소재에 따라 보풀이 생길수 있으며 이로인한 경우로 불량반품은 처리가 불가합니다
-  프린트 패턴의 배열이나 위치가 이미지와 다르거나 비대칭인 경우
-  신발 제작과정에서 발생하는 본드자국 및 주름
-  모니터 와 조명에 따른 색상차이
-  간혹 같은 제품이더라도 제작되는 공장이 틀려 기장이 틀릴순있으나 불량은 아닙니다.(±1-3cm정도 사이즈 오차)

- 단추구멍이 안뚫려있는경우(쪽가위나 커터칼로 살살 긁어주시면 구멍이 생깁니다.)

 

■ 오픈마켓(네이버페이, 지그재그, 스토어팜)은 타상품으로 교환처리가 불가합니다. ■

 

- 동일제품 색상및사이즈 교환건으로만 가능한 점 참고부탁드릴게요 

 

 

[교환/반품/환불] 교환/반품 접수했는데 물건은 어떻게 보내나요?
Q

교환/반품 접수했는데 물건은 어떻게 보내나요?

A

고객만족센터에 교환/반품을 접수해 주시면 우체국 회수접수를 도움드리고 있습니다.
상품 수령한 장소로 영업일 기준 1~3일 내 회수기사님이 방문하여 상품을 회수하게 됩니다.
해당 일자 이내 회수가 되지 않을 경우 고객만족센터(1599-2930 또는 Q&A 게시판)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.

- 회수지 변경이 필요할 경우 접수 전 고객만족센터(1599-2930 또는 Q&A 게시판)로 문의 시 변경 가능합니다.

- 직접 우체국접수를 희망하신다면 아래 방법으로 이용해 주세요.

[ 1588-1300 ▶ 3번 ▶ 1번 ▶ 처음받으신 택배의 송장번호 13자리 입력 ▶ 착불 ]
www.epost.go.kr 접속 ▶ 택배 ▶ 반품신청 ▶ 정보입력 ]

[교환/반품/환불] 교환/반품시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?
Q교환/반품시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?

 

A

■ 교환 시 확인사항
- 교환 상품 입고 시점에 해당 상품 품절일 경우 교환 불가하며,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이오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.
(발송 전 고객센터로 재고 여부 확인 후 발송 부탁 드리며, 입고 시점에서 품절 시 유선 안내 드립니다.)
- 교환 배송비는 최종 구매 상품과 관계없이 6,000원이며, 동봉 또는 홈페이지 하단의 계좌에 본인 성함+휴대폰뒷자리와함께 입금 부탁 드립니다.
(본인 성함으로 입금 되지 않을 경우 처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)



■ 반품 시 확인사항
- 부분반품 배송비는 환불 시 차감 후 처리가 되오니 별도의 동봉 및 입금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.
- 전체반품일 경우에는 배송비만 부분 취소처리가 불가하여 6,000원 동봉또는 입금해 주셔야 됩니다.
 (동봉한 배송비 분실 시 자사에서 처리 불가하며 고객님께서 재 부담 해 주셔야 됩니다.)
- 반품 후 최종 구매 상품이 무료배송 조건[7만원이상]에 충족되지 않을 경우 반품배송비 6,000원 차감, 충족 시 반품배송비 3,000원 차감됩니다.
- 상품 불량과 같은 자사 과실로 발생된 반품일 경우 무료 처리 가능하며, 그 외의 사유는 단순변심으로 배송비 발생합니다. 

 

[교환/반품/환불] 반품보냈는데 처리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?
Q

반품보냈는데 처리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?

A

발송해주신 상품은 우체국 물류센터를 통해 자사로 입고됩니다
(★ 도착 안내 문자는 우체국 물류센터 도착 기준입니다.★)
우체국 반품 도착 알람 받으신 후 평일기준 3-5일 정도 반품 처리기간 발생되며, 환불 완료 시 알림톡 발송되어 확인 가능합니다.

- 결제수단 별 환불 소요 기간은 FAQ 참고 부탁 드립니다.

[교환/반품/환불] 환불처리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
Q

환불처리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

A

각 결제수단 별 환불 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. 

■ 카드 취소
- 취소 알림톡 수신 후 영업일 기준 3~7일 내 매입취소로 진행
- 매입 취소 일자 이후에도 한도복구 및 환불이 되지 않을 경우 카드사로 문의 필요
- 카드 부분 취소가 불가할 경우 재결제 혹은 예치금 환불로 처리 가능


■ 계좌 환불
- 취소 알림톡 수신 후 당일 오후 6시 이후 요청한 계좌로 입금 (단, 계좌오류 시 시일 소요될 수 있음)


■ 실시간 계좌이체 취소
- 취소 알림톡 수신 후 영업일 기준 2~3일 내 출금된 계좌로 자동 입금
- 단, 에스크로 결제의 경우 부분 취소 불가하여 재결제 혹은 예치금 환불로 처리 가능


■ 휴대폰 소액결제 취소
- 취소 알림톡 수신 후 영업일 기준 1~2일 내 한도복구로 진행
- 결제한 당월에 한해 취소 가능, 익월 취소 요청 시 무통장 환불/예치금 환불로 처리 가능
Ex. 3/1 결제 → 3/31까지 전체 취소만 가능, 4/1 이후 무통장 환불/예치금 환불로 처리 가능
- 부분 취소 불가로 예치금 환불 또는 재결재를 통한 환불 가능


■ 예치금 환불
- 취소 알림톡 수신 후 당일 내 예치금적립 진행
- 모든 결제수단에 대해 예치금 환불 가능
- 비회원의 경우 예치금 환불 불가
- 예치금 환불 후 현금 등 타 결제수단으로 환불 불가


Tip. 재결제란?
부분적으로 환불이 불가능한 결제건에 대한 환불 방법으로,
취소(반품) 상품을 제외하고 최종 수령한 상품에 대해 재결제 시 원 주문건 전체 취소로 진행 됩니다.
- 개인결제창 생성 시 문자 발송 및 홈페이지 내 검색창에서 성함 또는 휴대폰 뒷 자리로 검색 시 결제창 확인이 가능합니다.
- 해당 개인결제창만 단독으로 결제 필요 및 정상 주문건이 아니기때문에 결제 후 꼭 당사로 연락주셔야 원주문건 취소가 가능합니다. 

[회원가입/정보] 오프라인 스토어도 있나요?
Q

오프라인 스토어도 있나요? 

A

마리앙플러스는 현재 건대매장/부산매장 두 군데 오프라인 스토어가있습니다.

 

 

 

■ 건대점 ■

 

서울특별시광진구자양4동 13-57 (동일로20길40) 

-건대입구역 커먼그라운드앞

☞ 070-7525-7061

☞ 오전11시~ 오후9시30분

 

오시는 길

지하철 : 2호선(건대입구)/ 7호선(건대입구) 6번출고

버스 :  (정류소 번호 - 건대입구역 05-217) / 간선버스 N61,N62 / 지선버스 2016,3217,4212

자차 :  광진구 자양4동 13-57호(주변 유로주차장 사용) [주차공간이 협소하니 대중교통 이용해주세요]

 

 

 

 

■ 부산점 ■

 

부산 중구 신창동1가 4 용두산맨션 1층 (스타벅스  광복중앙로점  맞은편)

☞ 070-7542-6889

☞ 오전11시~ 오후9시30분

 

 

오시는 길

 

지하철 : 1호선 남포역 1번출고에서 약 750M

버스 : (가까운 정류소 번호 - 국제시장 01-096) / 일반버스 40,81

자차 : 광복중앙로 27(주변 유로/민영 주차장 이용)[주차공간이 협소하니 대중교통 이용해주세요]

[주문/주문취소] 주문은 어떻게 하나요?
Q주문은 어떻게 하나요?

 

A

주문희망하시는 제품의 옵션(색상/사이즈)을 선택하시고 구매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결제창으로 이동됩니다.
주문자분의 정보와 수령자분의 정보입력 후 희망하시는 결제 방법으로 결제해 주시면 됩니다. 

[주문/주문취소] 전화주문이 가능한가요?
Q

전화주문이 가능한가요?

A

고객센터로(1599-2930) 연락주시면 전화주문을 도움드리고 있습니다.
고객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9시 부터 오후 6시까지 입니다. 

[주문/주문취소] 주문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
Q주문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

 

A

결제완료 후 취소 처리는 직접 불가하며, 고객만족센터(1599-2930 또는 Q&A 게시판)을 통해 취소 요청 부탁 드립니다.
Q&A 작성 시, [주문취소/변경문의] 카테고리를 선택하시면 더욱 더 빠른 처리 가능합니다. 


- 출고작업이 오후 1시부터 진행되기 때문에 주문취소 및 변경요청은 오후 12시 까지 해 주셔야 됩니다.
- 12시 이후 요청 시 이미 배송처리가 된 경우 취소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.
 

 

[회원가입/정보] 회원가입은 어떻게 해야되나요?
Q

회원가입은 어떻게 해야되나요?

A

■ WEB

오른쪽 스크롤 바에서 [회원가입] 선택 후 간단한 회원정보 및 휴대폰 인증 후 가입 가능합니다.


■ Mobil(APP)

오른족 상단 사람모양아이콘[마이페이지아이콘] 누른 후 [회원가입] 선택 후 간단한 회원 정보 및 휴대폰 인증 후 가입 가능합니다.


- 약관 동의 후 가입가능하며 SNS(네이버, 카카오톡계정)을 통한 간편회원 가입도 가능합니다.
- 가입후 아이디는 변경이 불가합니다.

[회원가입/정보] 회원정보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?
Q

회원정보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?

A

■ WEB

로그인 후 오른쪽 스크롤 바에서 나의정보수정 선택하면 변경처리 가능합니다.
( 마이페이지 -> 나의정보수정에서도 변경 가능합니다.)


■ Mobil(APP)

오른족 상단 사람모양아이콘[마이페이지아이콘] 누른 후 회원정보수정 선택하면 변경처리 가능합니다.

 

[회원가입/정보] 회원 등급별 혜택은 어떻게 되나요?
Q회원 등급별 혜택은 어떻게 되나요?

 

A

마리앙플러스는 회원 등급마다 다양한 할인과 혜택이 준비되어 있습니다
아래 링크로 확인부탁드립니다

https://www.mariangplus.co.kr/board/board.html?code=mariang7_board2&page=1&type=v&board_cate=&num1=999968&num2=00000&number=15&lock=N&flag=notice

[회원가입/정보]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Q

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
A

■ WEB

로그인 후  마이페이지 -> 왼쪽 하단 [회원탈퇴] 선택 시 회원탈퇴 신청이 됩니다.


■ Mobil(APP)

오른족 상단 사람모양아이콘[마이페이지아이콘] 누른 후 하단 부분[회원탈퇴] 선택 시 회원탈퇴 신청이 됩니다.


- 회원 탈퇴 시 적립된 예치금 및 포인트는 모두 소멸되며 복구 불가합니다.
- 탈퇴 회원의 개인정보는 상법 및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에 의하여 거래 관련 권리 의무 관계의 확인 등을 이유로 일정 기간 보유하여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정해진 기간 동안 보유 후 파기됩니다.

 

1
www.mariangplus.co.kr의 페이지 내용:
바로사용가능한 앱설치 ♥ 감사 적립금받고 편하게 앱으로 쇼핑하실래요~?
취소 확인